에베르통 소아레스와 연결되는 뉴캐슬 뉴캐슬 유나이티드 (Newcastle United)
반응형


풋 메르카토에 따르면 뉴캐슬과 그레미우는 선 임대 후 영입의 방식으로 거래에 합의했다고 보도를 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뉴캐슬은 소아레스를 우선 임대로 데려온 후에 완전 영입 옵션 38m 파운드를 넣는 방식의 거래 형태로 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레미우는 옵션과 관계 없이 뉴캐슬이 무조건 여름에 구매를 하는 의무 조항으로 원하고 있습니다.


뉴캐슬의 지역지인 크로니클은 이와 관련한 보도를 하며 다음과 같은 이야기를 했습니다.


뉴캐슬의 치프 스카우터인 스티브 닉슨이 에베르통의 경기를 이번 시즌 여러 차례 지켜본 것은 사실이며 뉴캐슬은 아직 공식적인 제안을 한 것은 아니란 상황입니다.


코파 아메리카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많은 관심이 현재 소아레스에게 있는 상황이며 뉴캐슬이 이번 1월 시장에서 누군가를 영입할지는 아직도 불명확한 상황입니다.


뉴캐슬의 감독 스티브 브루스 감독은 이번 주 1월 시장과 관련하여 지난 해 겨울 알미론과 비슷한 영입을 또 할 것이냐는 질문을 받았을 때 알미론 같은 선수를 합당한 가격에 찾으면 돈을 쓸 것이란 이야기를 했습니다.  또한 스티브 닉슨 스카우터가 남미에서 일을 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었습니다.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