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마츠 셀스, 안더레흐트로 임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Newcastle United)
반응형


뉴캐슬의 골키퍼 마츠 셀스가 안더레흐트로 1시즌 임대를 완료했습니다.


25세의 셀스는 그의 조국인 벨기에로 돌아가 안더레흐트에서 2017/18 1시즌을 뛰게 될 것입니다.


벨기에 국가대표 골키퍼인 셀스는 2016년 6월 겐트에서 뉴캐슬로 합류했으며 챔피언스리그를 뛴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벨기에 리그 올해의 골키퍼에 뽑히기도 했었습니다.


셀스는 지난 시즌 챔피언십리그에서 9경기를 뛰며 5번의 클린 시트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3번의 FA컵 경기를 뛰기도 했고 2번의 EFL 컵 경기도 소화했습니다. 뉴캐슬은 EFL 컵에서 8강에 올랐었습니다.



안더레흐트의 공식 영상

https://www.nufc.co.uk/news/latest-news/sels-makes-anderlecht-loan-move

http://www.rsca.be/nl/nieuws/welkom-matz-sels


- 칼 달로우, 롭 엘리엇, 팀 크룰, 프레디 우드맨까지 합치면 골키퍼가 5명이나 되는 상황이라 적응을 못한 셀스가 정리된 상황입니다. 안더레흐트가 주급을 모두 지급하기로 하면서 벨기에 리그 최고 주급을 받는 선수가 됐습니다. 완전 이적 옵션은 없기에 다음 시즌 복귀를 하면 어떻게 될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뉴캐슬에서 밀린 골키퍼가 졸지에 벨기에 리그 우승팀에서 챔스까지 뛰게 생겼습니다.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