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들린의 부상 소식 뉴캐슬 유나이티드 (Newcastle United)
반응형


데안드레 예들린은 허벅지 부상에 대한 추가 진단 결과 5주간 부상으로 팀에서 제외될 것으로 보인다.


이 오른쪽 풀백은 뉴캐슬이 허더스필드에게 3대1로 승리한 경기 이후로 나오지 못한 상태이며 뉴캐슬은 그의 부상에 대한 큰 우려는 하지 않으나 당초 예상했던 것보다 상태가 나쁜 상황이다.


예들린은 지난 레딩과의 무승부 경기에서 제외됐고 뉴캐슬이 풀럼에게 3대1로 진 홈 경기에서도 나오지 못했다.


그는 미국 국가대표팀이 이번달 말에 상대하는 파나마와 온두라스 전에서도 제외됐으나 뉴캐슬의 이번 시즌에는 다시 뛸 수 있을 것으로 여겨진다. 또한 미국 대표팀의 다가오는 여름 골드컵 일정도 마찬가지다.


미국의 코치 브루스 아레나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예들린은 지난 몇 주간 LA에서 국가대표팀 의사에게 진단을 받았습니다."


"우리가 판단하기를 예들린은 다음 2경기인 온두라와 파나마 전을 뛰지 못할 것입니다."


"이는 그가 5주 정도 제외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가 4월쯤에는 뉴캐슬로 복귀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합니다."


뉴캐슬은 이제 오른쪽 수비수 자리를 두고 버논 아니타와 헤수스 가메즈가 경쟁을 해야 한다.


베니테즈는 이번 주 초에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아니타, 헤수스가 오른쪽 수비수 자리를 두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는 팀에 있어서 긍정적입이다. 아니타는 잘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헤수스 역시 잘해왔으며 그의 몸상태는 향상될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이 경기를 뛰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우리는 앞으로 상황을 보겠지만 경쟁한다는 것은 정말로 좋습니다."


http://www.chroniclelive.co.uk/sport/football/football-news/deandre-yedlin-assessment-thigh-injury-12748597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