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크룰의 미래는 뉴캐슬에 있을까? 뉴캐슬 유나이티드 (Newcastle United)
반응형
Tim Krul

팀 크룰의 몸은 멀지만 그의 마음만은 그렇지 않다.

이번 시즌 아약스로 임대됐다가 다시 알크마르로 임대를 간 이 28세의 골키퍼는 17개월전의 십자인대 부상에서 회복된 뒤로 경기를 뛰고 있다. 

그리고 그는 컵대회 준결승전에서 결정적인 승부차기를 막으며 AZ 알크마르와 함께 결승전에 진출했다.

베니테즈는 크룰이 챔피언십에서 뛸 만한 몸상태가 아니라고 했었다.

그리고 크룰의 공백으로 칼 달로우가 베니테즈가 선택한 골키퍼가 됐다.

달로우는 9월 말에 경쟁자인 마츠 셀스를 몰아내며 골문을 지키고 있다. 

현재 셀스에게는 의문이 따르는 상황이다 그는 잉글랜드 축구에 더욱 적응을 할 필요가 있다. 뉴캐슬이 승격을 한다면 베니테즈는 그에게 기회를 다시 줄 것인가?

30세의 골키퍼인 엘리엇은 부상에서 회복하여 벤치에 돌아왔지만 그의 경력에 있어서 또 다른 시즌을 벤치에서 보내길 원하지 않을 것이다. 

20살의 유망주 골키퍼인 프레디 우드맨은 국가적으로도 주목을 받는 골키퍼 유망주이다. 우드맨은 현재 킬마녹에 임대를 간 상황이며 다음 시즌에도 1군 경험을 쌓기 위하여 임대를 갈 수도 있다.

베니테즈는 현재 선수단에서 다른 부분에 있어서 걱정을 하고 있으며 뉴캐슬은 승격 후에 새로운 선수들을 수급해야 한다. 하지만 그의 골문을 지킬 선수를 선택해야 한다.

크룰은 그의 라이벌 골키퍼들보다 프리미어리그 1군 경험이 많은 선수 (157경기) 로 그는 스스로 프리미어리그에서 뛸 선수라는 것을 지난 6년간 뉴캐슬에서 증명했다.

그렇다면 크룰은 어떻게 될 것인가? 우리는 여름이 되기까지 알 수 없다.

그러나 크룰은 부상 복귀를 목표를 이뤘고 이는 그에게 좋은 상황이다. 그리고 뉴캐슬에게도 마찬가지다.

크룰은 최근 네덜란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그의 미래에 대한 질문에 다음과 같이 답했다."

"뉴캐슬은 내가 여름으로 돌아갈 곳입니다."

http://www.shieldsgazette.com/sport/football/newcastle-united/could-tim-krul-have-a-future-at-newcastle-1-8437834


http://www.themag.co.uk/2017/03/tim-krul-confirms-coming-back-newcastle-united/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