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뉴캐슬, 라이언 프레이저 영입 뉴캐슬 유나이티드 (Newcastle United)
반응형

뉴캐슬은 스코틀랜드 국가대표 윙어 라이언 프레이저를 영입했습니다.

26t세의 프레이저는 뉴캐슬과 4년 계약을 맺었으며 이번에 새롭 뉴캐슬로 이적한 전 본머스 팀동료인 칼럼 윌슨과 함께 뛰게 될 것입니다. 


"매우 신나네요 다른 날 이곳을 둘러봤는데 정말 모든 것이 좋습니다. 감독님, 경기장, 팬들, 제가 받은 메시지 등 말이에요"


"이런 큰 경기장에서 열정적인 팬들 앞에서 경기하는걸 생각해볼때 이적은 매우 쉬운 결정이었습니다."


"매우 기대중이며 제가 할 수 있는 것을 보여주는 걸 기다리기 어렵습니다. 팀을 도와서 우리가 좋은 성적을 거뒀으면 합니다."




브루스 감독은 프레이저의 영입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라이언을 뉴캐슬로 데리고 오게 돼서 기쁩니다. 계약에 있어서 다른 팀들과의 경쟁이 있었기에 그의 사인을 받아 내기 위해서 할 일이 많았습니다."


"경기장에서의 그의 능력과 헌신적인 모습이 스스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가 뉴캐슬 유니폼을 입고 뛰는 모습이 기대됩니다."


"칼럼 윌슨과 좋은 호흡을 보여줬었으며 저로서도 흥미로운 부분이고 이들이 다가올 새 시즌에 팬들을 흥분시키길 바랍니다."


애버틴 출신의 프레이저는 스코틀랜드 리그에서 경력을 시작하여 2010년 프로 계약을 맺어 16세에 첫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좋은 모습을 보여 2012/13 시즌 본머스로 이적하게 됐고 3부 리그에서부터 시작하여 프리미어리그로 2년 반 동안 승격 시키는데 공을 세웠습니다.


입스위치 타운으로 잠시 임대를 갔었지만 에디 하우 감독 휘하에서 218/19 시즌에는 14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첼시의 아자르 다음으로 많은 도움을 기록했었습니다.


본머스에서 총 208경기를 뛴 프레이저는 이번 6월 계약이 만료됐고 뉴캐슬과 자유계약을 맺었습니다.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