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뉴캐슬, 제프 헨드릭 영입 뉴캐슬 유나이티드 (Newcastle United)
반응형


뉴캐슬은 아일랜드 국가대표 미드필더 제프 헨드릭과 4년 계약을 맺었습니다.

28세의 더블린 출신인 헨드릭은 번리에서 4시즌 총 139경기를 뛰었고 17/18 시즌에는 번리의 유로파 진출에 공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더비에서 2016년에서 번리로 합류했던 헨드릭은 번리와의 계약이 만료됐고 이제 뉴캐슬의 선수가 됐습니다.

유로 2016을 포함하여 국가대표로도 54경기를 뛴 헨드릭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뉴캐슬은 거대한 클럽이며 뉴캐슬의 경기장에서 지난 몇 년간 뛰어봤지만 훌륭한 경기장 중 하나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이제 저도 뉴캐슬의 소속으로 그곳에서 뛰고 싶습니다."


"100경기 이상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소화했지만 전 여전히 전진하고 싶고 발전하고 싶습니다. 저에게는 또 다른 상황이 될 것입니다. 큰 경기장, 관중 등 말이죠 저 스스로 부단하게 노력할 것이고 발전을 위해 투쟁할 것입니다."


"매우 기대중이며 기다리기 힘듭니다."



헨드릭의 영입에 브루스 감독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제프는 오랜 시간 염원했던 선수였습니다. 그가 더비에 있었을때 그를 봤었는데 곧 많은 돈과 함께 번리로 이적을 했기에 그를 영입할 수 없었죠"


"그는 매우 경험이 있는 선수로 미드필더 전 지역에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가 우리 팀에 온 것을 환영하며 그는 우리에게 있어서 경기장이나 경기장 밖에서나 큰 자산이 될 것입니다."


"그는 훌륭한 프로이며 28세라는 나이는 선수의 경력에 있어서 절정의 순간입니다. 그는 번리에서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많이 뛰었기에 매우 적합한 상태이며 그가 우리 선수단에 좋은 추가 자원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