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매튜 롱스태프 재계약 뉴캐슬 유나이티드 (Newcastle United)
반응형


매튜 롱스태프는 뉴캐슬과 새로운 계약을 맺었습니다. 

20세의 뉴캐슬 유스 출신인 매튜는 지난 시즌 맨유를 상대로 한 데뷔전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이며 1군에 합류하여 매우 좋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맨유전에서 넣었던 결승골은 프리미어리그 이 달의 골에 뽑히기도 했으며 맨유와의 원정 경기에서도 골을 기록하며 맨유전 2경기 2골을 기록했습니다.


매튜는 시즌 15경기 3골을 기록했고 잉글랜드 U19에도 발탁이 됐습니다.


매튜는 2019/20 시즌을 끝으로 계약이 만료됐었지만 새로운 2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계약을 맺게 돼서 기쁩니다 브루스 감독님과 대화를 나눴으며 그는 저에게 기회를 줬고 브루스 감독님을 포함한 코칭 스탭들과 앞으로의 날을 기대 중입니다."


"형인 숀과 함께 뛰는 것은 매우 특별한 일이며 앞으로 더 많이 경기를 뛰고 싶습니다."


브루스는 이번 계약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말했다.


"매튜가 뉴캐슬에 헌신하게 돼서 기쁩니다. 유스 출신의 선수가 뛰는 건 멋진 일입니다."


"시간이 좀 걸렸지만 인내는 달콤했습니다. 저는 매튜의 잔류가 자신 있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어린 선수를 잃고 싶지 않았으며 매튜에게도 매우 중요한 순간입니다. 여러 상황이 매튜에게 영향을 줬겠지만 크리스마스 이전에 보옂누 모습처럼 그가 더욱 좋은 모습을 유지하고 보여주길 바랍니다."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