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론스와 라자르를 임대로 내보낼 베니테즈 감독 뉴캐슬 유나이티드 (Newcastle United)
반응형

아론스와 라자르 두 선수는 현재 뉴캐슬의 리저브 선수들과 훈련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베니테즈 감독은 이 두 선수를 이번 1월 이적 시장에서 임대로 내보내려고 하고 있습니다.

아론스는 체코 리그의 슬로반 리베렉으로부터 임대를 복귀한 상황이나 현재 U23 아카데미 팀과 훈련을 받고 있는 상황이며 라자르 역시 이들과 훈련중이며 지난 여름 제노아로의 이적에 실패한 이후로 1군에 들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주에 라자르와 아론스에 대한 이야기가 오고 갔으며 이들은 이번주 토요일에 있을 FA컵 블랙번전에서 모습을 보일 것으로 여겨집니다.

베니테즈 감독은 아론스의 1군 복귀에 대한 질문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했습니다.

"아론스는 임대를 갈 것이며 우리는 그를 위해 적합한 곳을 찾아야 합니다."

"그는 경기를 뛸 필요가 있습니다."

라자르는 세리에A 또는 라리가로의 임대를 원하고 있으며 2018년 베네벤토에서 사수올로를 상대로 한 경기 이후로 1군 경기를 한 경기도 뛰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뿐만 아니라 3년전 팔레르모에서 뉴캐슬로 이적한 이후 단 한번의 리그 경기에 출전한 적이 없습니다.


https://www.chroniclelive.co.uk/sport/football/transfer-news/rolando-aarons-achraf-lazaar-loan-15628537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