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뉴캐슬, 요시노리 무토 영입 완료 뉴캐슬 유나이티드 (Newcastle United)
반응형

일본 국가대표 공격수 요시노리 무토(武藤嘉紀)는 워크 퍼밋 발급이 완료되어 뉴캐슬 이적이 완료됐습니다.

무토는 분데스리가의 마인츠에서 뉴캐슬로 이적하여 4년 계약을 맺었습니다.

무토는 이번 시즌 뉴캐슬이 영입한 5번째 영입입니다.

"뉴캐슬의 선수가 되서 기쁩니다. 팬들의 앞에서 경기를 뛰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뉴캐슬의 선수가 된 첫 일본 선수로 빅클럽의 일원이 된 것이 영광스럽습니다. 좋은 결과를 얻길 희망하며 뉴캐슬의 역사에 제 이름을 남기고 싶습니다."

베니테즈 감독은 무토의 영입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말했다.

"무토가 우리에게 와서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한동안 그를 영입하려고 쫓아다녔죠"

"그가 우리팀에 에너지와 활동량을 가져와서 새 시즌에 팀에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무토는 일본 국가대표로 25경기를 뛰었으며 2015년 FC 도쿄에서 마인츠로 이적을 했었습니다.

러시아 월드컵에서 일본 대표로 폴란드를 상대로 한 경기에서 80분을 뛰었습니다.

무토는 다가오는 아우구스부르크와의 경기에서는 비자 문제로 인하여 뛰지는 못할 것입니다.

https://www.nufc.co.uk/news/latest-news/mut%C5%8D-completes-magpies-move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