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뉴캐슬, 론돈 임대 - 게일 웨스트브롬으로 스왑 임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Newcastle United)
반응형

론돈은 이번 시즌 9번으로 뛸 것이다.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웨스트 브롬위치 알비온으로부터 이번 시즌 살로몬 론돈을 임대했습니다.

이 거래의 일환으로 뉴캐슬은 기존의 9번 공격수인 드와이트 게일을 웨스트브롬에 임대를 가게 됐습니다.

게일은 2016/17 시즌 챔피언십에서 23골을 넣으며 뉴캐슬의 우승을 도왔으나 프리미어리그 승격 시즌에는 단 6골에 그쳤습니다.

론돈은 베네수엘라 국가대표로 두브라브카, 케네디, 기성용, 셰어, 무토에 이어 이번 여름 6번째 영입이 됐습니다.

"뉴캐슬로 와서 영광입니다. 팀 동료들과 함께 할 시즌이 기대됩니다."

"뉴캐슬은 오랜 시간 대화를 했고 팀동료들을 도와 좋은 결과를 내기 위해 집중할 것입니다."

"뉴캐슬은 프리미어리그의 빅클럽 중 하나이며 베니테즈 감독의 관심을 알고 있었습니다. 여기 와서 기쁘네요"

베니테즈 감독은 이번 론돈의 영입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말했다.

"론돈과 계약을 맺어서 기쁩니다."

"우리가 공격수 영입을 노릴때 경험은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었고 론돈은 프리미어리그의 경험이 많고 그 또한 자신에게 요구되는 부분을 알고 있습니다."

"론돈은 무토와 함께 우리에게 다른 옵션을 줄 것이며 공격수들에게 팀을 발전 시킬 경쟁을 가져올 것입니다. 경쟁은 항상 팀에게 좋은 것입니다."

28세의 론돈은 베네수엘라 국가대표로 66경기 19골을 넣었으며 아라구아에서 프로 경력을 시작하여 라스팔마스, 말라가, 루빈 카잔, 제니트에서 뛰며 웨스트브롬으로 이적을 했습니다.

 

웨스트브롬으로 임대를 가게 된 게일의 모습

https://www.nufc.co.uk/news/latest-news/magpies-complete-rondon-loan-signing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