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브리엘 피레스의 영입에 근접한 뉴캐슬 뉴캐슬 유나이티드 (Newcastle United)
반응형


뉴캐슬이 스페인 리그 레가네스의 공격형 미드필더 가브리엘 피레스의 바이아웃 조항을 발동시키려고 한다.


유벤투스 출신인 23세의 피레스는 유벤투스에서는 1군에 들지 못했으나 스페인으로 임대를 다니며 임대로 레가네스 생활을 시작하여 그 활약을 인정받아 레가네스에 완전 이적을 했습니다.


6m 파운드의 바이아웃 조항이 있는 상태며 레가네스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이번 시즌 35경기 5골을 기록했습니다. 베니테즈 감독은 피레스가 기술이 풍부한 플레이메이커로 팀에 필요한 자원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에버튼과 웨스트햄도 피레스의 상황을 지켜보고 있으나 베니테즈는 스페인의 소식통을 통해 피레스와 지속적인 연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피레스는 과거 인터뷰에서 뉴캐슬이 접촉했었단 사실을 인정하기도 했습니다. 


스페인 언론인 마르카 역시 뉴캐슬 행에 근접했다고 보도를 하기도 했습니다.


뉴캐슬은 현재 승격으로 인한 스쿼드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피레스 역시 프리미어리그에서 뛰길 원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적은 이적료와 젊은 나이는 피레스의 영입 위험을 크게 감소시킬 매력적인 요인입니다.


http://www.chroniclelive.co.uk/sport/football/transfer-news/newcastle-united-could-activate-6m-13067317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