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 암스트롱 영입을 추진하는 뉴캐슬 뉴캐슬 유나이티드 (Newcastle United)
반응형

뉴캐슬은 전 뉴캐슬 출신 공격수 아담 암스트롱의 영입을 추진할 준비가 됐습니다.

암스트롱은 블랙번으로 이적한 이후로 151경기에 출전하여 55골을 기록하며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이로 인하여 많은 프리미어리그 팀들이 그를 주목하고 있습니다. 웨스트햄이 지난 1월에 그의 영입을 추진했으며 사우스햄튼도 지켜 보고 있는 팀 중 하나다.

 

그러나 뉴캐슬은 그의 계약에 있어서 큰 이점을 가지고 있다. 2018년 블랙번으로 이적을 시킬 당시에 블랙번에서 타팀으로 이적시 40%를 받을 수 있는 조항을 맺었다.

 

블랙번은 암스트롱의 이적료로 20m 파운드를 원했었지만 16m 파운드의 제안이 온다면 이를 받아들일 것으로 여겨지고 있다. 하지만 뉴캐슬은 사전에 맺어둔 조항으로 인하여 가격을 감면 받을 수 있다.

 

뉴캐슬은 이번 여름에 새로운 구단주와 함께 할 수도 있지만 암스트롱은 매우 큰 인기를 끌 자원임이 틀림 없습니다.

암스트롱은 뉴캐슬에서 수차례 경기를 뛴 적이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벤치 출전과 임대 생활을 전전했었습니다. 그는 현재 블랙번에서 챔피언십 탑 공격수임을 스스로 증명했으며 이 결과 뉴캐슬이 그의 복귀를 추진할 거래의 준비가 됐습니다.

 

www.teamtalk.com/news/exclusive-newcastle-in-driving-seat-sign-former-striker-west-ham-southampton-keen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