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캐슬 선수단 훈련 복귀 및 코로나 상황 뉴캐슬 유나이티드 (Newcastle United)
반응형

지난 아스톤 빌라전이 추가 양성자로 인하여 경기가 연기되고 훈련이 2주정도 진행되지 않았지만 화요일에 폐쇄됐던 뉴캐슬 훈련장이 재개방됐으며 선수들이 훈련에 복귀를 했습니다.


뉴캐슬은 현재 스탭과 선수를 합쳐 최소 10명 (두 자릿수)의 확진자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되는 심각한 상황입니다.


그로 인하여 이번 웨스트 브롬전도 연기 될 수 있다는 전망이 있었지만 훈련장에 확진자를 제외한 일부 선수들이 복귀를 했습니다. 선수와 스탭들은 더 이상의 추가 확진자가 나오지 않을 경우에 한하여 웨스트 브롬과의 경기를 치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확진자의 신상은 공개를 하지 않는 상황이지만 칼럼 윌슨의 인스타 업로드를 통하여 윌슨은 확진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뉴캐슬은 선수 부족에 따른 상황으로 인하여 이번 경기에서 U23을 포함한 유스 선수들이 대거 선발 명단에 들어올 수 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https://www.dailymail.co.uk/sport/football/article-9031609/Newcastle-believe-game-against-West-Brom-ahead-weekend-Covid-outbreak.html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