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캐슬 2019/20 시즌 올해의 선수 - 마틴 두브라브카 뉴캐슬 유나이티드 (Newcastle United)
반응형


마틴 두브라브카는 2019/20 시즌 뉴캐슬 유나이티드 올해의 선수로 선정됐습니다.


두브라브카는 이번 시즌 11개의 클린 시트와 137개의 리그 최고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2018년 스파르타 프라하에서 뉴캐슬로 임대를 온 이후로 총 88경기를 뛰었으며 데뷔전에서 맨유를 상대로 MOM에 뽑히기도 했었습니다.


"이는 매우 큰 영광이고 특권입니다. 저는 어떤 선수들이 이 거대한 팀을 위해 뛰었고 이러한 상을 받았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이보다 더 행복할 수 없고 매우 기쁩니다."


"이는 저에게 매우 큰 일입니다. 이런 일은 항상 좋은 기억으로 남습니다. 그렇기에 저는 매우 행복합니다."


"저는 이번 시즌 모든 경기를 뛰었기에 기뻤고 항상 몸상태를 맞추기 위해 팀동료들을 돕기 위하여 노력했습니다. 다음 시즌에는 우리 팀이 리그에서 더욱 높은 순위가 됐으면 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잠재력이 있으며 그것이 우리의 계획입니다."


지난 시즌 살로몬 론돈의 뒤를 이어 선정된 두브라브카는 1975/76 시즌 이후 쉐이 기븐, 팀 크룰, 롭 엘리엇의 뒤를 이어 선정된 6번째 골키퍼입니다.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