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승리를 거둔 뉴캐슬, 기성용의 도움, 아요세의 골 뉴캐슬 유나이티드 (Newcastle United)
반응형

베니테즈 감독은 그동안 뉴캐슬이 10경기 동안 승리가 없던 점에 대하여 뉴캐슬의 운을 불평했습니다 이는 뉴캐슬의 역사에 있어서도 최악의 기록이었죠. 하지만 드디어 뉴캐슬은 오늘 3명의 부상 선수로 만든 교체가 행운을 가져왔습니다.

단 6분동안 모든 교체 카드를 썼던 경기입니다. 요시노리 무토, 자말 라셀레스, 존조 쉘비가 모두 부상으로 나가서 교체됐습니다.

기성용의 프리킥-아요세의 헤딩


아요세 페레즈가 기성용의 프리킥을 받아 골을 기록했으며 수비수인 셰어는 경기장에서 최고의 모습을 보여준 수비를 보여줬습니다. 이들의 노력으로 뉴캐슬은 드디어 시즌 첫승으로 강등권에서 벗어났습니다.

현지 기자인 마크 더글라스는 기성용의 활약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기성용이 경기를 변하게 만들었다."

뉴캐슬은 프리미어리그에서 왓포드를 상대로 1대0으로 이기며 11경기만에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는 174일만의 승리입니다.

일각에서는 뉴캐슬의 승리를 기뻐하는 한 편 교체 아웃된 3명의 선수들이 부상이 심하지를 않길 원했습니다.

귀를 막은 아요세 페레즈의 세레머니

이 세레머니는 아요세 페레즈의 실력을 의심하던 사람들에게 돌려주는 자세였습니다. 최근 계속 되는 부진과 함께 아요세 페레즈는 계속해서 비난을 당했었습니다.

베니테즈 감독은 오늘의 승리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선수들이 모든 것을 보여줬습니다. 실수도 있었지만 우린 여전히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https://www.dailymail.co.uk/sport/football/article-6349655/Ayoze-Perezs-goal-subs-combine-earn-Newcastle-victory-season.html


https://www.chroniclelive.co.uk/sport/football/finally-newcastle-fans-react-after-15368987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