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캐슬,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 미켈 메리노 영입 임박 뉴캐슬 유나이티드 (Newcastle United)
반응형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 미켈 메리노는 뉴캐슬 이적에 앞서서 메디컬을 받고 있습니다.

스카이스포츠가 이해하기로는 스페인 U21 대표인 메리노가 시즌 임대로 뉴캐슬에 합류하여 다음 여름에 완전 이적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즉, 메리노는 첫 시즌에 임대로 뉴캐슬로 온 후에 다음 시즌 의무 이적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메리노가 메디컬을 통과하고 개인 합의를 한다면 메리노는 베니테즈 감독의 이번 여름 5번째 영입이 될 것입니다. 

베니테즈 감독은 지난 새벽에 열린 브래드포드와의 경기에서 승리한 이후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메리노의 영입에 근접했습니다. 아직 세부사항을 처리 중이며 우리가 이를 마무리하길 원합니다."

"또 다른 좋은 선수로 우리가 필요로 했던 것을 선수단에 가져올 선수입니다."

21세의 메리노는 스페인 리그 오사수나에서 경력을 시작하여 도르트문트로 지난 여름 이적하기전까지 50경기를 뛰었습니다.

메리노는 스페인 U21의 대표로 폴란드에서 유럽 챔피언십에 참가하기도 했으며 도르트문트에서는 총 9경기를 뛰었습니다. 


한 뉴캐슬 팬에 의해 뉴캐슬에서 사진이 찍히면서 메리노의 이적은 베니테즈 감독의 발언과 함께 매우 임박한 것으로 보입니다.


http://www.skysports.com/football/news/11678/10962997/mikel-merino-undergoing-newcastle-medical-ahead-of-move-from-borussia-dortmund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