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자 두르미시의 영입에 관심이 있는 뉴캐슬 뉴캐슬 유나이티드 (Newcastle United)
반응형


칼치오 메르카토의 독점 보도에 따르면 뉴캐슬은 레알 베티스의 왼쪽 풀백인 리자 두르미시 영입에 가장 유리한 위치에 있다고 합니다. 베니테즈는 이 23세 풀백을 영입하기 위해서 10m 파운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두르미시는 스페인 리그 베티스에서 왼쪽 풀백으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데뷔 시즌에 4번의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덴마크 국가대표로도 15경기에 출전했으며 이미 다양한 팀들의 관심을 받고 있고 리버풀도 이 중 하나이지만 리버풀은 헐 시티의 로버트슨 영입에 근접했기에 가능성은 낮아 보입니다.

베니테즈 감독은 지난 시즌 왼쪽에 폴 더멧을 주로 기용했지만 왼쪽 풀백 포지션에 더욱 경쟁을 원하고 있기에 미래가 불투명한 라자르, 아이다라를 대체할 선수로 두르미시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두르미시는 지난 2016년에 1.7m 파운드로 베티에스 합류했으며 리그 27경기를 소화했습니다. 5년이란 계약 기간이 아직 남아있지만 18m 파운드의 바이아웃을 가지고 있기에 뉴캐슬은 이를 이용하여 영입하려고 합니다.

http://www.hitc.com/en-gb/2017/07/19/report-newcastle-united-have-discussed-a-10m-offer-for-riza-durm/?utm_medium=share%20service&utm_campaign=social%20media&utm_source=twitter&utm_content=HITCliverpool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