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피카의 리산드로 로페즈를 노리는 뉴캐슬 뉴캐슬 유나이티드 (Newcastle United)
반응형


언론에 따르면 뉴캐슬은 벤피카의 수비수 리산드로 로페즈에 관심이 있다고 한다.


뉴캐슬은 이미 벤피카의 수비형 미드필더 안드레아스 사마리스에게 관심이 있다는 보도도 있었다.


미러는 지난 주에 뉴캐슬이 그리스 국가대표 미드필더인 사마리스 영입에 근접했다고 보도를 했었다.


그러나 뉴캐슬은 사마리스에게만 관심이 있는 것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 포르투갈 언론에 따르면 뉴캐슬은 리산드로 로페즈에도 주목하고 있다고 한다.


2013년에 벤피카로 합류한 로페즈는 당시 5년 계약을 맺었으며 바로 헤타페로 임대를 가서 준수한 모습을 보여줬다.


포르투갈 언론의 주장에 따르면 벤피카는 로페즈가 계약이 2021년까지나 이것이 팀에서 선발을 보장하지 않기에 팀을 떠나는 것을 허락할 수도 있다고 보고 있다.


더욱 중요한 것은 벤피카에는 이미 그를 대체할 선수들이 있는 상황이다.


뉴캐슬은 로페즈를 데리고 오는 것에 문제가 없길 바라고 있으며 그는 스페인과 아르헨티나 이중 국적을 가지공 ㅣㅆ기에 취업 비자의 발급은 쉬울 것으로 여겨진다.


한편, 벤피카는 사마리스의 이적과 관련하여 20m 유로의 가격을 고수하고 있으나 뉴캐슬은 15m 유로 이상을 맞춰줄 생각이 없는 것으로 보인다.


http://www.hitc.com/en-gb/2017/06/27/report-newcastle-united-set-sight-on-lisandro-lopez/?utm_medium=share%20service&utm_campaign=social%20media&utm_source=twitter&utm_content=HITCnewcastle 

https://serbenfiquista.com/usernews/newcastle-quer-levar-lisandro-lopez-e-samaris-para-inglaterra?utm_source=dlvr.it&utm_medium=twitter


- 오늘도 새로운 선수의 링크입니다. 영양가 없는 기사들이 계속 남발되고 있네요 오피셜은 언제쯤 나올지 모르겠습니다.

지역지에 따르면 뉴캐슬은 사마리스 영입에는 관심이 없단 이야기도 있어서 이 이적설 또한 지나가는 하나의 루머일 확률이 큽니다.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