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딩의 미드필더 대니 윌리엄스에 관심이 있는 뉴캐슬 뉴캐슬 유나이티드 (Newcastle United)
반응형


대니 윌리엄스는 뉴캐슬을 포함하여 다수의 클럽으로부터 제안을 받았다고 한다. 그러나 뉴캐슬은 아직 미국 국가대표인 윌리엄스에게 공식적인 접근이 없는 것으로 이해된다.


뉴캐슬을 포함하여 아스톤 빌라, 선더랜드, 스완지가 27살의 이 미드필더를 원하고 있는 상황이며 독일 태생의 윌리엄스는 레딩과의 계약을 1년 남겨두고 있는 상황이기에 굉장히 저렴한 이적료로 이적이 가능할 것이다.


베니테즈는 현재 다른 영입 대상들에게 집중을 하고 있으며 그의 가장 큰 목표는 검증된 공격수와 팀에 리더십을 가져올 선수다. 


뉴캐슬은 또한 챔피언십에서 강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하여 스쿼드를 유지하길 원하고 있으며 이는 챔피언십에서의 높은 고임금의 팀이 될 것이다.


몇몇 팬들은 뉴캐슬이 아직 영입을 하지 못한 것에 대해서 우려하고 있으나 이적시장은 아직 공식적으로 열린 것도 아니며 본격적인 시장은 아직 시작하지 않은 상황이다.

뉴캐슬은 그들의 첫 영입을 프리시즌 첫 경기인 아일랜드 팀 보헤미안 FC와 붙기 전에 마무리를 원하고 있는 상황이다.

http://www.chroniclelive.co.uk/sport/football/transfer-news/newcastle-united-transfer-news-here-11520606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