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뉴캐슬, 브루노 기마랑이스 영입 뉴캐슬 유나이티드 (Newcastle United)
반응형

뉴캐슬은 브라질 국가대표 브루노 기마랑이스와 4년 반 계약을 맺게 됐음을 알려서 기쁩니다.

 

24세의 미드필더는 리옹에서 비공개 이적료로 뉴캐슬로 합류했으며, 그는 프랑스 리그앙에서 가장 뛰어난 모습을 보여준 선수 중 하나로 아버지의 택시 번호인 39번을 등번호로 유니폼을 입게 될 것입니다.

 

리우 데 자네이루에서 태어난 기마랑이스는 17세에 오닥스에서 데뷔를 하였고 이후에는 코파 두 브라질과 코파 수다메리나를 우승하여 2019년 브라질 리그 올해의 팀에 선정됐습니다.

 

그리고 리옹으로 이적하여 2020년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하였고 브라질 국가대표로 3번의 풀타임을 뛰었습니다. 그는 현재 국가대표에 합류 중이며 브라질의 경기 이후 뉴캐슬로 오기 전에 메디컬 테스트를 마쳤습니다.

 

기마랑이스는 키어런 트리피어, 크리스 우드에 이은 하우 감독의 3번째 영입입니다.

 

에디 하우 감독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는 매우 흥미로운 재능으로 우리의 목표 중 하나였는데 영입을 해서 기쁩니다."

 

"프랑스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로 브라질 국가대표로 우리 팬들이 그를 지켜보는 것이 정말 즐거울 것입니다. 그가 국가대표에서 복귀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https://www.nufc.co.uk/news/latest-news/newcastle-united-sign-brazil-international-bruno-guimaraes/

기마랑이스는 자신의 트위터에 "안녕 뉴캐슬!!! 난 새로운 도전에 준비가 됐어" 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https://twitter.com/brunoog97/status/1487856913853394948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