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시맹의 이적에 조언을 한 전 뉴캐슬 선수들 뉴캐슬 유나이티드 (Newcastle United)
반응형



알랑 생 막시맹은 뉴캐슬로 합류하기 전에 전 뉴캐슬 선수인 벤 아르파와 대화를 나눴다고 합니다.


막시맹은 뉴캐슬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원하고 있지만 뉴캐슬은 프랑스 리그앙에서 영입한 레미 카벨라와 플로리안 토뱅이 뉴캐슬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지 않은 채로 떠난 이후로 리그앙에 대한 환상이 사라졌습니다.


"벤 아르파가 저에게 말해줬습니다. 그는 뉴캐슬의 팬들과 분위기가 환상적이라고 했죠"


"전 아르파의 드리블 능력을 매우 좋아해요"


"많은 선수들을 좋아하지만 저에게 넘버원은 아르파입니다."


"그는 저에게 좋은 것들을 많이 이야기해줬어요 그는 많은 골을 넣었었죠"


"그가 한 번 부상이었을때 그에게 힘든 일이 될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지만 모두들 그가 좋은 선수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열심히 해야합니다. 그게 팬들이 원하는 것임을 알고 있어요"


"팬들이 제가 뛰길 원한다면 이는 제가 하고 싶은 일입니다. 전 뛰기를 원하고 싸울 것입니다."


"전 뛰고 제가 할 수 있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열심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팬들이 원하는 것을 알고 있고 그들은 제가 뛰길 원합니다."


막시맹은 또한 카벨라와 토뱅과도 대화를 했었다는 것을 밝혔습니다.


"전 그들을 알아요 모든 선수들을 알죠"


"뉴캐슬과 관련된 선수들과 이야기를 나눴죠"


"그들이 뉴캐슬은 위대한 팀이며 훌륭한 도시와 훌륭한 팬들이 있다고 했습니다."


"모든 것이 훌륭합니다. 그것이 제가 뉴캐슬로 온 이유이며 있고 싶은 이유입니다."


막시맹은 또한 그의 전 팀인 니스의 감독 패트릭 비에이라로부터도 조언을 받았습니다.


"비에이라와도 대화를 나눴습니다."


"그는 뉴캐슬 원정에서 경기를 뛰어 본 적이 있다고 말했죠"


"아스날의 몇몇 선수들이 그에게 '훌륭한 경기장이고 많은 사람들이 있지" 라고 말했다고 하더군요"


"몇몇 경기장을 가면 좋은 팀과 좋은 경기장이 보이곤 합니다."


"비에이라는 이러한 팬들과 경기장에 대해서 말해줬어요"


"그가 말하길 뉴캐슬은 정말로 저에게 좋은 팀이라고 해줬어요"


"이게 제가 이번 시즌에 뛰고 싶은 이유입니다."


막시맹은 이번 시즌 뉴캐슬에서 영웅이 되길 원하냐는 질문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네, 물론입니다."


"모든 것을 하길 원합니다."


"만약 제가 영웅이 된다면 좋겠지만 만약 제가 훌륭한 전사가 될 수 있다면 그게 훨씬 낫네요"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