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뉴캐슬, 마르틴 두브라브카 완전 영입 뉴캐슬 유나이티드 (Newcastle United)
반응형

20180530 Dúbravka signs.jpg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슬로바키아 국가대표 골키퍼 마르틴 두브라브카를 완전 영입했습니다.

29세의 두브라브카는 뉴캐슬의 이번 여름 첫 영입으로 뉴캐슬은 완전 영입 옵션을 발동하여 2022년 6월까지 계약을 맺었습니다.

두브라브카는 2018년 1월 체코의 스파르타 프라하에서 임대로 뉴캐슬로 합류하여 라파 베니테즈 감독의 선수단에서 빠르게 중요한 역할을 맡았습니다.

홈에서 맨유를 상대로 한 데뷔전 1대0 승리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리그 12경기를 뛰며 뉴캐슬의 프리미어리그 10위를 달성하는데 큰 기여를 했습니다.

라파 베니테즈 감독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마침내 두브라브카를 뉴캐슬로 완전 영입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그는 임대로 팀에 합류한 이후로 환상적인 태도와 좋은 모습을 보였고 경기장에서의 모습도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골키퍼 포지션은 우리가 걱정하던 부분이었고 팀의 강화를 위해 필요로 하던 포지션이었습니다. 그렇기에 두브라브카를 완전 영입한 것은 매우 훌륭한 소식입니다."

"임대 후 완전 이적 옵션은 팀에게 매우 훌륭한 거래였습니다."

"두브라브카를 관찰하고 그를 완전 영입까지 이어지게 만든 리 찬리와 스티브 닉슨에 신뢰가 갑니다."

"이 거래는 팀에 매우 좋은 일이며 마르틴에게도 오랜 기간 뉴캐슬의 선수로 뛸 수 있게 되서 축하를 보냅니다."

두브라브카는 그의 고향 팀인 MSK 질리나에서 경력을 시작하여 2010/11 시즌에는 챔피언스 리그도 뛰었습니다.

덴마크에서 2년의 시간을 보낸 이후 체코로 이적하였고 2017년 여름에는 스파르타로 이적하여 그 후에 뉴캐슬로 임대를 오게됐습니다.

두브라브카는 슬로바키아 국가대표로 10경기를 뛰며 웸블리에서 월드컵 유럽 예선전에서 잉글랜드를 상대로 뛰기도 했습니다.


- 두브라브카의 인터뷰

"뉴캐슬의 일원이 된 것이 매우 자랑스럽고 매우 기쁩니다. 내 미래가 이곳에 있어서 매우 행복하네요"

"어떻게 표현해야 할 지 모를 정도로 매우 특별한 일입니다."

"제가 1월에 이곳에 임대를 왔을때 이미 뉴캐슬은 대단한 팀이며 엄청난 팬들이 있다는 것을 알았죠."

"첫 경기부터 팀을 많이 도울 수 있었습니다. 누구도 몰랐겠죠 내가 맨유를 상대로 뛸 줄은"

"홈과 원정을 가리지 않으며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감사하며 이런 응원을 본 적이 없습니다."

"팬들은 우리에게 에너지를 주며 우리가 100퍼센트 힘을 발휘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제가 그들과 관계를 이루고 있다는 것에 기쁘네요"

"마지막 첼시전에서 그런 느낌을 받은 적이 없었습니다. 매우 특별한 느낌이었죠 멀리 가고 싶지 않았어요 저는 잔류를 원했고 이를 누리고 싶었어요"

"다음 시즌이 매우 기대되고 훌륭한 동료들과 함께 나아갈 것입니다."


https://www.nufc.co.uk/news/latest-news/magpies-confirm-permanent-d%C3%BAbravka-deal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