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로비치에 대한 브라이튼의 제안을 거절한 뉴캐슬 뉴캐슬 유나이티드 (Newcastle United)
반응형

뉴캐슬은 공격수 미트로비치에 대한 브라이튼의 제안을 거절했습니다.

스카이스포츠는 미트로비치에 대한 비드가 8m 파운드로 이해하고 있습니다만 뉴캐슬은 강등권 경쟁팀에게 선수를 파는 것을 원하지 않는 상황입니다. 게다가 뉴캐슬은 미트로비치가 8m 파운드보다 더 가치가 있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또한 라파 베니테즈 감독은 그의 선수단에 있어서 대체자가 구해지기 전까지 선수 파는 것을 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뉴캐슬은 현재 클럽 레코드 규모의 제안을 페예노르트의 니콜라이 외르겐센에게 제안했지만 거절당했습니다.

23세의 미트로비치는 지난 한달간 등 부상으로 출전을 하지 못했고 이번 시즌 단 한번도 선발 출전을 하지 못했습니다.

13m 파운드에 2015년 여름 안더레흐트에서 뉴캐슬로 합류한 미트로비치는 프리미어리그와 챔피언십을 합쳐서 현재까지 리그 14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웨스트 브롬 역시 미트로비치 영입에 관심이 있는 팀 중 하나로 웨스트 브롬의 감독인 알란 파듀가 이번 이적 시장에서 공격수 영입을 원하고 있습니다.


http://www.skysports.com/football/news/11741/11220928/newcastle-reject-brighton-bid-for-aleksandar-mitrovic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