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주장, 자말 라셀레스 재계약 뉴캐슬 유나이티드 (Newcastle United)
반응형
20171006 Jamaal Lascelles.jpg

뉴캐슬의 주장 자말 라셀레스가 새로운 계약을 맺으며 2023년까지 계약이 연장됐습니다.

라셀레스는 베니테즈가 지난 시즌부터 챔피언십에서 주장직을 맡겼고 챔피언십 우승을 하며 승격에 공을 세운 선수로 프리미어리그로 돌아온 이번 시즌에는 벌써 2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더비 태생인 라셀레스는 2014년 노팅엄 포레스트로부터 뉴캐슬로 이적하여 한 시즌을 노팅엄 포레스트에서 임대를 보내며 돌아와 2015/16 시즌부터 뉴캐슬의 선수로 뛰었습니다.

뉴캐슬에 총 75경기를 뛴 라셀레스는 현재 7골을 기록 중입니다.

"뉴캐슬에 온 뒤로 항상 기분이 좋고 행복합니다. 난 이 도시, 축구, 팬들, 모든 것을 사랑합니다. 다음 6년간 이곳에 있다는 것이 행복합니다."

"우리 선수들은 매우 야망이 있으며 팬들은 환상적입니다. 감독님은 저에게 믿음을 주셨죠 이곳에 있어서 기쁘고 팀이 가능한 높은 순위로 이끌고 싶습니다."

베니테즈 감독은 라셀레스의 재계약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말했다.

"라셀레스에게 주장을 주자마자 그는 선수로서 그리고 인간적으로도 도전하고 발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는 스스로 자신이 좋은 리더임을 증명했으며 좋은 롤모델이기도 합니다."

"그는 또한 선수로서도 발전했으며 우리의 조언과 지시에 매경기 부응하고 있습니다."

"그의 새로운 계약을 축하하며 그는 이를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https://www.nufc.co.uk/news/latest-news/skipper-signs-new-contract


반응형

to Top